브랜드
KUSSHAND는
독일어로 손으로 입맞춤을 던져 보내는 행위를 말하며, 상대방에게 애정과 관심을 표하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.
브랜드 네임의 제작은 회사의 기업이념과 브랜드로서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주안점을 두었습니다.

첫번째 | 고객의 측에선 제품에 대한 극찬의 의미로, 기업의 측에선 고객에 대한 관심과 애정의 표현을 의미합니다. |
---|---|
두번째 | 빌트인 가전기기 전문회사로서, 유로메이저의 정서를 흡수, 하이엔드로서의 이미지와 남다른 제품정서의 근원을 창출하고자 하였습니다. |
세번째 | ‘HAND’를 통해, 장인에 의해 제작된 (희소성)제품처럼 생산자의 높은 관여도 표현을 통해 쿠스한트의 제품차별성을 암시하고자 하였습니다. |